- ‘전립통평’, 왜 아연에 집중했나? 케이메디쿱 특화 아연 함유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당독소 신약개발 전문기업 ㈜메타센테라퓨틱스의 남성건강식품 ‘전립통평’이 케이메디쿱 특화 아연함유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남성 전립선 건강을 타겟으로 한 ‘전립통평’은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인증과 GMP 인증을 받은 제품인데, 고대의료원과 기술협약으로 개발된 2중 복합 코팅 기술의 신소재 아연을 포함시켰다.

특히 ‘전립통평’에는 일일권장량 212%의 케이메디쿱 특화아연을 포함하여 8가지 기능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하루에 한 번, 2알씩 챙기기만 하면 되는 이 제품은 섭취방법도 간단하여 바쁜 현대 남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당독소연구회’를 운영하며 남성제품 뿐 아니라 4대 원천 기술(anti-glycotoxin, 에너지대사, 미네랄특이적전달, 차세대히알루론산기술 등)을 다양한 메디컬푸드에 적용하고, 과학적 기반의 맞춤형 상담을 할 수 있다.

㈜메타센테라퓨틱스 대표인 박명규 박사는 “꾸준한 사랑을 주신 덕에 케이메디쿱 브랜드가 이만큼 발전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전립통평을 통해 건강관리가 절실한 중년 남성분들에게 삶의 활력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 편, 케이메디쿱 브랜드는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남성건강)부분 대상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