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푸본현대생명)
(사진=푸본현대생명)

<대한금융신문=유정화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대만여행사진 공모전'의 선정자를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대만여행사진 공모전은 대만에서 추억이 담긴 여행사진을 푸본현대생명으로 보내는 이벤트다. 지난 4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됐다. 

최우수작에는 대만 스펀의 핑시센 철길 위에서 천등이 날아가는 순간을 촬영한 사진이 선정됐다. 최우수작에는 대만 여행 상품권이 시상됐다. 우수작에는 대만 중정기념당에서 가족과 첫 해외여행을 기념한 사진 등 60개 작품이 선정됐다.

대만여행사진 공모전에 출품된 사진으로 본 대만 유명 관광지로는 스펀,  중정기념당, 타이베이101, 지우펀, 예류 순이었다. 

푸본현대생명은 대만여행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사진을 소재로 여행지 소개 영상을 제작해 30일부터 푸본현대생명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유튜브 영상에는 대만 유튜버를 초대해 공모전에 선정된 사진 속 여행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대만 여행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내용이 담겼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대만 여행에 대한 추억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앞으로 가게 될 여행을 기대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했다"며 "계속해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