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다가오는 9/11(토)에 은행텔러 자격증 시험이 시행될 예정이다. 시험이 1개월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은행텔러 단기간 합격, 은행텔러 마스터 등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였다.

이에 은행 자격증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금융에서는 ‘은행텔러 수강료 0원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은행텔러 자격증은 한국은행, 우리은행에서 우대받는 자격증으로 금융 실무를 다루기 때문에 금융권 취업 시 유리하게 작용된다. 또한 은행권 취업을 목표로 하는 특성화 고교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커스는 최근 46회, 47회 은행텔러 시험에서 연속으로 상위 합격자를 배출하였으며,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은행텔러 수강료 0원반’을 통해 2주만에 은행텔러 자격증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은행텔러 단기 합격을 돕는다.

해커스금융의 ‘은행텔러 수강료 0원반’은 은행텔러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 일정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 또한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종 핵심정리 문제집(*비매품)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핵심용어집▲이론완성노트 더불어 1위 해커스 감사이벤트로 무료 인강 후기를 남기면 2만 원 할인권이 지급된다.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은 해커스 은행텔러 최고의 교수님 1위 김수미 교수와 수강생 만족도 1위 백영 교수를 비롯한 스타교수진과 함께하며 김수미 교수는 핵심을 짚어주는 강의로 수강생들의 빠른 이해를 돕고, 백영 교수는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강의를 이끌어 수험생들의 은행텔러 시험 준비를 돕는다.  

은행텔러 후기 및 은행텔러 독학에 대한 정보는 해커스금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2급/전산세무1,2급)/재경관리사/회계관리 1,2급/FAT2급, FAT시험/신용분석사/투자자산운용사 등 합격을 위한 퀄리티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