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인테리어베이
사진 제공 = 인테리어베이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며, 유난히 더운 여름을 맞고 있다. 이에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가 무더운 날씨로 지친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인테리어베이는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인테리어베이 공식카페 8월 썸머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테리어베이 네이버 공식카페 가입 후, ‘8월 썸머 타임 이벤트’ 그룹 내에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업로드된 포스팅 중 정성포스팅과 좋아요 또는 댓글, 조회 수 등을 기준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페 내 8월 썸머 타임 이벤트 그룹에는 ▲맛집 소개(전국에 있는 맛집 소개) ▲일상 공유 ▲셀프, 홈 인테리어 자랑(셀프 인테리어 소개) ▲트렌디한 상업공간 자랑(전국의 예쁜 상업 인테리어 소개) ▲여행 후기 등이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9월 2일 카페 내 공지를 통해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2명) △뿌링클 콤보+콜라 1.25L(5명)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15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 제공 = 인테리어베이
사진 제공 = 인테리어베이

아울러 인테리어베이에서는 포스팅 이벤트와 함께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는 공식카페 내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이 많은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 무더위에 지친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8월 썸머 타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카페와 식당, 학원, 미용실, 헬스장, 병원, 사무실 등 다양한 상업 공간의 인테리어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업종별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이를 통해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객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