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원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
- 지면 광고, CF 광고 등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진행
- 이너뷰티 스킨콜라겐 등 아트라움 대표 상품 홍보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트라움(ATRAUM)이 브랜드 첫 공식 모델로 배우 하지원을 발탁했다.

아트라움 관계자는 “배우 하지원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건강한 일상을 추구하는 아트라움과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하지원의 건강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통해 아트라움의 강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아트라움은 하지원을 통해 ‘이너뷰티 스킨콜라겐’ 등 아트라움 대표 영양제를 효과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하지원이 광고하게 될 아트라움의 이너뷰티 스킨콜라겐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피쉬 콜라겐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등이 배합돼 피부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

한편 아트라움의 모델이 된 하지원은 영화 ‘비광’으로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비광은 화려하게 살던 부부가 한 사건에 휘말려 나락으로 떨어진 뒤 모든 것을 되찾기 위해 분투하는 가족 누아르 영화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