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숙한 이미지 만들기 일환


▲     © 운영자
우리투자증권이 브랜드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재미있는 볼거리와 감성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브랜드 사이트(www.whywoori.com)를 개설, 오픈했다.

브랜드 사이트의 개설 목적은 우리투자증권 임직원과 외부 전문가들이 지속적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보여줌으로써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친숙한 이미지를 형성해나가는 것.

이는 ‘왜 우리인가’, ‘왜 우리가 다른가?’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도메인명에서도 알 수 있으며 ‘증권과 감성의 만남’을 컨셉트로 하고 있는 사이트 분위기에서도 확인된다.

세 사람이 연결돼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초기화면〈사진〉을 통해 브랜드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직원들의 전문가로서의 모습뿐 아니라 어릴 적 모습도 볼 수 있으며 광고 CF 제작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외부 전문가로는 우리투자증권 CF에 참여했던 영화배우 황정민씨,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박웅현씨, 촬영감독 백종열씨의 삶과 추억, 학창시절의 에피소드, 취미, 신념 등에 대한 이야기를 동영상으로 접할 수 있으며 향후 이들이 추천하는 또다른 전문가들을 만나게 된다.

우리투자증권은 신뢰의 이미지, 전문가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창구로써 브랜드 사이트를 활용하는 한편 재미와 감동도 동시에 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구상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