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하GO! 여행가GO! 추억남기GO!


외환은행은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자금융 이용고객과 인터넷 환전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절기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환전, 송금, 수신, 여신, 신용카드 서비스 등에서 전자금융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氷GO! 빙고!’ 이벤트는 고객이 전자금융 서비스 거래시마다 빙고번호를 받아 이 번호를 이용해 자신의 빙고판을 완성해 가면서 해당되는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 가족여행비 100만원 지원(2명)을 비롯해 디지털카메라, 스팀청소기, 디지털 앨범, 물놀이 세트 등 총 1100여명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빙고 게임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모리 특별 경품(5000원 앨범북 상품권+3천원 사진 인화권+아이모리 200MB 12개월 이용권)을 나눠준다.

또한 환전고객 대상의 ‘환전하GO! 여행가GO! 추억 남기GO!’이벤트는 여름철 환전 성수기를 맞이해 외국환전문포탈사이트(FXkeb.com)에서 사이버환전과 역구매방식의 환전클럽서비스, 모바일뱅킹 및 텔레뱅킹 환전, 기업 임직원용 해외출장경비 인터넷환전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최고 70% 환율우대, 해외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온라인 포토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전자금융 이용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환전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