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배 향상된 데이터 복제 기능


▲     © 운영자
진보된 보안 소프트웨어 제공
 
 
40%의 시장 점유율 및 3000대 이상의 가상화 스토리지 컨트롤러 구축 레퍼런스를 보유함으로써, 하이엔드 스토리지 플랫폼 업계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히타치는 태그마스토어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이하 USP)의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5%의 시스템 성능 향상 및 250만 IOPS를 지원함으로써 가상화를 통해 구현한 기존의 계층화 스토리지 환경을 개선하고, 오라클 파이낸셜 및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등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처리 속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히타치는 “현재 스토리지 시장에서 태그마스토어 USP의 성능에 대적할 만한 제품이 없다”고 자신있게 밝혔다.

인터넷 기반의 온라인 거래 처리(OLTP) 애플리케이션 및 통합 인프라의 성능 확장 필요성을 크게 느끼고 있는 기업들은 이러한 비즈니스 여건에 부합하는 뛰어난 확장 능력을 지닌 스토리지 솔루션을 원하고 있으며 태그마스토어 USP는 이를 충족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다 성능이 향상된 USP 업그레이드 버전은 iSCSI 및 파이버 채널, ESCON, FICON, NAS 등에서 100%의 데이터 가용성을 보장하는 스토리지 서비스 플랫폼 내부의 대규모 멀티 프로토콜을 통합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할 나위 없는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