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분석, 지식관리 시스템, 운영관리 지원


컨택센터 기반 CRM 전문기업인 엠피씨는 흥국생명이 발주한 약 35억원 규모의 솔루션 용역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엠피씨가 이번에 제공하는 ‘센터맥스(CenterMax)’와 ‘텔레웹 V2.0(TeleWeb V2.0)’ 등 컨택센터 솔루션은 상담원 이직관리, 경력관리, 품질관리, 지식관리 등의 업무 효율화 기능을 강화해 효과적인 고객응대와 과학적인 평가를 가능하게 지원한다.

흥국생명은 최신 기술이 접목된 솔루션 도입으로 효과적인 상담원 관리와 고객만족을 이루고 향후 비용절감 효과와 생산성 향상의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엠피씨 조영광 사장은 “앞으로 컨택센터 솔루션 구축에 있어 단순한 텔레마케팅 시스템의 수요층은 점차 줄어들 것”이라며 “고객분석, 지식관리시스템 및 운영관리 기능까지 진화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금융권을 중심으로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