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메뉴 체계 전면 재구성


부산은행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인터넷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및 인터넷뱅킹을 전면 개편했다.

부산은행은 이번 홈페이지 및 인터넷뱅킹 개편을 통해 메뉴 체계를 재구성해 거래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금융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개인만 가입이 가능했던 홈페이지를 기업회원으로 확대해 빠른서비스 등 조회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부산은행은 또 금융상품몰을 신설한데 이어 검색기능도 강화했다.

인터넷뱅킹도 기존 홈페이지, 개인인터넷뱅킹, 기업인터넷뱅킹으로 분리돼 있던 사이트를 홈페이지 하나로 통합했다. 또한 개인과 기업의 업무영역을 재정비해 사용계층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종전 개인인터넷뱅킹을 이용하던 법인고객은 기업업무에 특화된 기업인터넷뱅킹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부산은행은 수익증권, 신용카드, 방카슈랑스, 공과금업무 등도 신설 및 개선해 보다 다양한 업무를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보완했다.

아울러 개인인터넷뱅킹의 불편 사항으로 지적됐던 인쇄기능을 개선하고 엑셀저장기능 등을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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