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카드 …‘쿨 썸머 페스티벌’개최


 현대카드 … 22개社와 제휴해 혜택제공
 
 
여름 휴가철이 성큼 다가옴에 따라 이를 겨냥한 카드사의 마케팅이 시작됐다.

외환은행은 모든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유명 워터파크에서 무료입장 또는 입장료를 할인해 주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외환카드 소식지 있는 무료이용 쿠폰(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다운도 가능)으로 롯데월드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연말까지 매주 토요일에 본인과 동반 1인의 입장요금이 50% 할인되며 예스포유, 더원, 플래티늄카드 회원은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입장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8월 말까지 덕산스파캐슬(충남 예산군 덕산 소재) 본인 입장료 20% 할인, 천안 상록리조트(충남 천안 소재) 결제금액의 10% 할인, 경주한화 스프링돔(경북 경주 소재) 본인 입장료 30% 할인서비스를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플래티늄, 예스포유, 더원카드 회원은 연중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30∼50% 할인, 설악 워터피아 입장료 본인 40%와 동반 4인까지 20%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현대카드는 8월 말까지 ‘바캉스 대전’을 펼친다.

전국 21개 리조트에서 최고 33%까지 할인해주고 호텔, 할인점, 면세점, 가전, 렌터카, 주유소 등 여름 매출이 많은 22개사와 제휴해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바캉스 대전’은 지난 몇 년간 회원들의 7∼8월 매출 분석을 통해 인기가 많은 업종의 대표 가맹점과 제휴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현대카드 회원은 전국 21개 리조트, 온천, 수영장에서 최고 3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서울랜드, 설악·경주·단양 아쿠아월드, 홍천 오션월드는 입장권 및 자유이용권 30% 할인, 지리산 중앙 하이츠 콘도는 수영장과 사우나를 33% 할인해준다.

스파 그린랜드, 강원 오색 그린야드, 아산 스파비스, 금호 화순 리조트, 가평 블루밸리, 대구 스파밸리, 부산 아쿠아리움은 20%, 인천 인스파월드, 담양리조트, 덕구 온천스파월드, 제주씨월드는 10% 할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