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콜센터


부산은행은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에서 개최하는 제1회 대한민국 품질혁신 대상 컨택센터 수상기관으로 선정됐다.

부산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콜센터 품질인증을 획득한데 이어서, CEO육성 인사, 창립기념일 고객에 대한 감사인사, 신규고객 해피 콜, e-메일을 활용한 콜센터 만족도 조사, 임직원 휴대폰 비즈링서비스, TM영업정보 세일즈팁 활용, 상담원 성과분석 프로그램, 테마별 ARS배경음악, CD/ATM기를 통한 홍보, 5S관리 등 고객감동을 위한 새로운 제도를 도입해 신기술개발분야에서 품질혁신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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