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지원 프로그램 가동


PCA생명은 맞춤 재정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PCA Compass(컴파스)를 오픈했다.

PCA 컴파스는 FC활동의 근간이 되는 활동관리 및 고객관리를 지원하는 IT 프로그램으로 FC의 사무기간 단축은 물론 활동효율을 극대화하며 특히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얻어진 기초자료들을 토대로 고객별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재정설계 서비스다.

따라서 FC들은 언제 어디서든 노트북을 통해 고객별로 원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영업통계 시스템인 ‘PCA 트랙(PCA Track) △FC용 커뮤니케이션 포털 사이트인 ‘PCA 파트너(PCA Partner)’ △고객관리 시스템인 ‘PCA 너처(PCA Nurture)’와 △영업상담 시스템인 ‘PCA 컴파스(PCA Compass)’ △판매지원 시스템인 ‘PCA가이드(PCA Guide)’등 5개로 구성돼 있다.

이 회사 강팔용 전무는 “PCA 컴파스는 고객니즈에 기반한 서비스 제공으로 생산성 및 영업력 향상을 가져올 것이며 PCA생명이 5년 안에 외국계 생보사 1위라는 목표를 이루는데 있어 중요한 계기로 작용할 것”이라고 컴파스 런칭 의의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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