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법인전용 뱅킹서비스 제공


RP기반 높은 수익률, 결제기능 갖춰
 
 
현대증권은 토탈뱅킹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CMA에 급여 대량이체 및 자금집금 서비스 기능을 추가한 법인전용 CMA인 ‘현대 법인CMA’를 신규 출시했다.

‘현대 법인CMA’는 자금결제기능, 수시입출금과 같은 은행 보통예금의 기능에 단기자금을 전용 RP에 자동투자함으로 은행예금보다 높은 이자를 제공하고 기존 CMA의 기능에 법인만을 위한 각종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 법인CMA’의 추가된 주요 기능인 급여 대량이체 서비스는 법인CMA를 통해 임직원의 급여를 대량으로 이체 가능하게 함으로써 법인의 효율적인 업무처리와 자금관리를 가능토록 했다.

또한 자금집금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이 다수의 고객으로부터 송금을 받아야 하는 경우 현대증권 CMA계좌로 자금을 모아 자금을 손쉽게 통합관리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우리사주배당금 자동이체 서비스, 각종 증명서 조회기능 및 자금처리결과 책임자 전송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부여함으로써 법인전용 뱅킹서비스를 실현했다.

현대증권 상품기획팀 이완규팀장은 “기존의 은행서비스를 이용하던 법인 고객들의 경우 매우 낮은 이자와 평잔 유지 등의 제한으로 일부 이용에 불편함이 있었다”며 “현대 법인CMA의 경우 은행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단기 대기성 자금 및 운용자금을 자동으로 RP에 투자해 최대 연 4.4%의 이율을 보장하므로 법인들의 호응이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 법인CMA는 현대증권 전국 130개 지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면제조건을 충족하는 법인에 한해 각종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