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고객 위한 맞춤형 서비스


HSBC은행은 한국 기업들에게 온라인 맞춤 기업자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orea Xpress’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Korea Xpress’란 전세계 77개국 기업고객에게 제공되는 HSBC은행의 기존 기업 인터넷뱅킹서비스인 ‘HSBCnet’을 국내 기업환경에 맞는 기능으로 강화한 서비스이다.

한국 기업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구매서비스(Xpress Buy), 판매서비스(Xpress Sell), 지급서비스(Xpress Pay), 집금서비스(Xpress Sweep)를 이용할 수 있다고 HSBC 관계자는 밝혔다.

이에 따라 기업 고객은 ‘Korea Xpress’를 통해 협력업체 및 고객과의 업무를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량 이체, 집금 서비스 및 맞춤형 리포트 등이 가능한 Korea Xpress는 HSBCnet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HSBC은행 벤 아버 본부장은 “한국의 기업자금관리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올해 상반기에 많은 자금을 투자했다”고 밝히고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감안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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