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활동 강화로 이미지 제고


국민은행이 사회협력지원부를 만들었다.

각종 사회적 요구를 사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략본부 산하에 사회협력지원부를 신설한 것이다.

은행권의 부서로는 생소한 명칭의 사회협력지원부는 사회공헌팀, 스포츠마케팅팀, 대외협력팀 등 3개 팀으로 구성돼 있다.

이같은 전담팀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대외협력 지원을 강화해 은행의 사회적 가치 및 대외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다는 판단이다.

아울러 축구팀, 농구팀, 사격팀 등 스포츠단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나아가 연계마케팅의 활성화도 꾀한다는 방침이다.

스포츠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은행권은 국민은행이 사회협력지원부 신설을 계기로 여자프로농구팀에 이어 축구팀의 프로화도 추진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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