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프린팅으로 실천의지도 다져


▲     © 운영자
알리안츠생명이 고객만족경영 강화를 위해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권리보호헌장 선포식’을 지난 20일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에 참석한 알리안츠생명 바우어 사장은 ‘처음 약속 변함없이 끝까지 지키겠다’라는 고객가치제안(Customer Value Proposition) 슬로건을 발표하고 실천의지를 다지는 의미에서 직원들과 함께 ‘고객관리보호선언문’에 손도장을 찍는 ‘핸드프린팅’ 행사를 가졌다. 핸드프린팅은 본사 임직원 및 영업일선의 7000여 설계사 모두가 참여, 조형물로 제작돼 알리안츠생명 본사 1층 로비에 전시될 예정이다.

바우어 사장은 고객권리보호헌장 선포식을 통해 “고객만족이 회사의 최고 가치임을 명심하고 ‘최고를 지향하는 든든하고 수익성 있는 고객 중심의 생명보험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알리안츠생명은 고객권리보호선언문에 △계약 체결시 고객과 맺었던 약속을 변함없이 지킨다 △고객이 요청한 모든 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한다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최선을 다해 개선해 나간다 등의 고객만족을 위한 6가지 실천규범을 명시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