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효율성 및 고객서비스 품질향상 기대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웹세일즈, 보상시스템, 기간계시스템, 콜센터 등 IT시스템 성능에 대한 실시간 통합모니터링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다음다이렉트는 그동안 개별적으로 관리되던 각각의 단위 업무 서비스를 보다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해 효율적인 업무 수행과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시스템 장애에 대한 사전방지 뿐만 아니라 향후 시스템의 확장 및 이용자 증가를 예측할 수 있어 한 차원 높은 미래지향적인 성능관리가 가능해졌다.

다음다이렉트측은 “모든 비즈니스가 온라인상에서 이뤄지는 다이렉트 보험의 특성을 고려할 때 통합모니터링시스템은 사업효율성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과 직접적인 연관을 가진다”며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IT 인프라의 성능관리, 조기 경보 시스템을 통한 장애 사전 예방 및 조치 등이 가능해져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음다이렉트의 통합모니터링시스템은 에이원정보기술의 wTMS(와일리 통합관리시스템) 솔루션을 도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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