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찻집’ 수익금 성남보육원에 전달

효성그룹 정보통신 PG(Performance Group) 소속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노틸러스 효성(대표 류필구)이 불우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일일찻집 차 한잔의 사랑 행사 수익금 전액을 성남보육원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노틸러스효성-무역PG 여직원회는 지난해 12월 26일 사회공헌기금마련 행사인 차 한잔의 사랑을 개최하고 수익금 전액을 성남보육원에 전달했다.     © 운영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노틸러스효성은 이와 함께 성남보육원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환경미화, 요리 및 식사를 하는 등 어린이들과 함께 따뜻한 송년회로 한해를 마감했다.

성남보육원은 충남 서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호가 필요한 18세 미만 아동 20여명이 생활하고 있다.

사회공헌기금 마련을 위한 차 한잔의 사랑 행사는 효성 청담동 사옥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노틸러스 효성, 효성 무역PG(Performance Group)의 여직원회가 중심으로 지난 2001년부터 지속돼 온 연례행사다.

여직원회는 이 행사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손수 만든 차와 음식을 제공하고 각종 게임을 진행해 수익금을 모았다.

효성 정보통신 PG 대표인 류필구 사장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노틸러스 효성은 앞으로도 직원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봉사 활동을 통해 성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