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드로마
사진 제공 = 드로마

드로마는 실용주의 디자이너 가방브랜드로 실용성 높은 가방을 디자인 및 생산하는 가방회사로서  MBC every1, MBC M채널 ‘셀럽뷰티 플러스’ 프로그램 제작사인 ㈜영컨텐츠미디어와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드로마 데일리백 '카호백'은 올해 2021년 9월에 정식 출시한 제품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실용성과 디자인을 인증 받았다.  해당 제품은 내부 텀블러 전용포켓과 수납물이 보여지지 않고 이탈을 방지하는 이중덮개로 가방활용 등에 실용적으로 도움을 준다. 또한 이밖에 출시되는 제품은 디자인 및 실용신안 출원을 하는등의 실용주의 브랜드다운 행보를 보이며, 최근 실용주의라이브를 강조하는 고객들의 선호를 받고 있다. 

현재 드로마는 국내에 인기 제품들을 미국,일본,영국,독일,대만,중국 등에 해외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지 해당 국가에 상표,디자인등록 및 출원을 하며, 실용주의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의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드로마 관계자는 내년 '22ss 부터는 드로마만의 고유디자인 패턴을 활용한 제품 출시를 준비중"이라며 "완벽한 실용주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시작점을 알린다"고 전했다.

'가방은 가볍고 편리 해야하며, 가격대 역시 합리적이야 한다는 생각을 하는 홍예지 대표는 늘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즉각 반응했기에 지금의 브랜드를 탄생 시킬수 있었다고 전하는 동시에 항상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마무리 인사로 마쳤다.   드로마는 기저귀가방쪽으로는 이미 국내 상위의 브랜드로 실용성 위주의 제품 출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방브랜드이다. 앞으로도 실용주의 가방브랜드로서 국내시장뿐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실용주의 가방 브랜드 기업으로 나아가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드로마의 데일리백 '카호백'는 이번 협찬사 계약을 통해 올해 11월 1일 '셀럽뷰티 플러스' 첫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