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외국어로 일본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해커스에서 기초일본어는 물론 일본어회화부터 일본어능력시험인 JLPT까지 대비할 수 있는 ‘일본어 상용한자 1026+’을 출간했다.  

‘일본어 상용한자 1026+’ 교재는 일본 문부과학성 지정 초등학교 교육한자 1,026자를 한 권에 담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커스만의 3회독 학습플랜을 통해 1,026자를 30일 만에 학습할 수 있으며, JLPT와 JPT 같은 일본어 시험을 준비하는데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당 일본어 교재는 같은 주제와 비슷한 모양의 한자를 모아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한자를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일본어 한자 1,026자 외에 JLPT N3, N2에서 출제된 추가 기출한자 178자도 추가로 제공해 일본어 한자를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다.  

‘일본어 상용한자 1026+’는 일본어 한자가 가진 여러 발음을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단어, 예문, 연습문제 순으로 제공하며, 쓰기노트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일본어 상용한자 학습을 돕는 해커스만의 차별화된 부록들도 제공한다. 색인을 한국어 음독 가나다순으로 수록해 한국어 발음만 알아도 궁금한 한자를 바로 찾을 수 있으며, 색인에서 해당 한자의 일본어 발음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내 내의 QR코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일본어 단어와 예문을 들을 수 있으며, MP3 다운로드와 스트리밍도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는 신간 교재 출간과 함께 일본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커스 일본어 브랜드전’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해커스일본어의 신간 교재, JLPT 교재 전 시리즈도 확인할 수 있으며, 일본어 전 강의 할인쿠폰을 제공해 자신에게 맞는 일본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참고로, ‘일본어 상용한자 1026+’는 교보문고 외국어 부문 일어단어/어휘 베스트셀러(2022.02.14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2022.02.08 출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