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출범 후 3년만에 월매출 200억원 달성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다음다이렉트는 3월 매출집계 가마감 결과 영업 개시 이후 최대실적인 월매출 206억원을 기록했다. 또한 2006 회계연도에 목표했던 매출(1800억)을 초과 달성한 1955억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적에 대해 다음다이렉트는 또다른 성장과 도약을 위한 모멘텀으로,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기 위한 기반을 다진 것으로 의미를 부여했다. 또 2006 회계연도 매출 목표를 초과달성하면서 향후 시장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다음다이렉트는 매출 성장의 요건으로 ‘다이렉트’ 시스템에 기반한 서비스와 마케팅을 일등공신으로 꼽았다. 또 △GS칼텍스, HSBC, 하나은행 등 기업과의 성공적인 제휴 △서울과 대전 콜센터의 이원화 △우수한 다이렉트플래너의 전문 상담 △특화 서비스 개발과 고객 밀착 마케팅 △과학적인 CRM 실행과 효율적인 인터넷 마케팅을 성공 이유로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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