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달 위주 컨텐츠 탈피

▲     © 운영자
현대증권이 지난 3월부터 서비스중인 UCC동영상 홈페이지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UCC동영상은 기존 딱딱한 정보 전달 위주의 컨텐츠에서 벗어나 다양한 내용의 홍보물을 짧으면서 강력하게 전달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증권의 ‘아이 러브 인베스트먼트’ 라는 UCC동영상은 3개의 테마로 구성, 각각 매체별 서비스 안내, 현대증권의 온라인 인트라넷 서비스 안내, 투자성향에 따른 금융상품 분석 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동영상 담아가기 기능으로 현대증권의 서비스 및 상품을 쉽고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현대증권은 또 지난 6일부터 영화배우 조원희씨를 모델로 구성한 UCC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개설했다.

UCC동영상은 현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수 있다.

현대증권 관계자는 “UCC동영상은 금융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어 온라인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UCC(User Created Contents) : 사용자 제작 컨텐츠. 개인적으로 직접 만든 저작물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