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라이언스 및 보안솔루션 소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전문업체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코리아(대표 정철두, 이하 넷앱코리아)는 대한금융신문과 공동으로 오는 4월 17일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금융권을 위한 스토리지 레벨의 컴플라이언스 및 보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행사안내 참조>

이번 세미나는 금융권에서 관심이 증대되는 컴플라이언스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이를 위한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해 치러진다.

이에 따라 넷앱코리아는 세미나를 통해 컴플라이언스의 범위 및 방향성을 제시하고 이를 위한 넷앱의 업데이트 된 스토리지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및 보안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금융권에서는 전자거래기본법, 회계법 등이 통과됨에 따라 컴플라이언스가 최대 이슈로 부상했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지 측면에서 데이터 정보 자산의 보존 및 보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IT 비용은 줄여주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저장 및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요구 역시 높아지는 추세에 있다.

이에 넷앱은 이같은 이슈를 해결해 줄 최적의 솔루션으로 넷앱의 컴플라이언스 및 보안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대구은행의 IT기획부 이상근 차장이 참석, 2차 스토리지 구축 사례를 소개하고 넷앱의 웜 솔루션 사용 현황 및 효과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