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클럽 파티 초청

주요 놀이공원 할인

 

카드사들이 봄 마케팅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을 제공한다.

우선 현대카드는 5월 31일까지 요트클럽파티 초대, 외식비 캐시백, 영어마을 입장권 증정,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경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를 전개한다.

가족들과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요트클럽 파티 이벤트는 가족 페스티벌 행사 가맹점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한 후 홈페이지에 가족 사랑의 메시지를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선발된 총 20가족(4인 기준)은 한강요트클럽하우스에서 브런치 뷔페와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제공하는 요트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가족 외식을 후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하는데 음식점에서 현대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20명)에게는 결제금액의 100%를, 2등(100명)에게는 5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LG카드는 봄나들이 철을 맞아 레이디·2030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상시 20% 할인과 전 회원 대상 3대 주요 놀이공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LG레이디·2030카드의 경우 아웃백 상시 20% 할인(연 4회, 1회 최대 20만원, 3개월간 신판 30만원 이상 이용 회원에 한함)을 통해 요식서비스를 강화했으며 특별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는 전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4월말까지 LG카드 소식지에 동봉된 쿠폰 또는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쿠폰과 함께 LG카드로 에버랜드 주간 자유이용권 결제시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각각 1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비씨카드는 지난 1일부터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옥션과 제휴해 ‘클럽 레드카펫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클릭 한번만으로 ‘클럽 레드카펫’ 회원으로 자동가입되며 가입비 1만원을 면제받게 된다.

또한 가입과 동시에 2000원 예매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횟수에 제한없이 1년간 예매수수료가 면제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