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회의 장 ANOTHER FESTIVAL 오는 3일 공연
- 아티스트 DEUL, MARCH12, 오닐 ANOTHER FESTIVAL 개최

현재 가요계에서 주목받는 인디펜던트 아티스트들이 의미있는 공연을 하기 위해 뭉쳤다.

오는 3일 개최하는 공연의 이름은 ANOTHER FESTIVAL’이며 실력있는 인디펜던트 아티스트들 각자의 팬들에게 알릴 수 있는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랩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드립더 비트에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아티스트 ‘유명한아이’, 떠오르고 있는 음원 강자 ‘태비(Taeb2)’, 터키에서 맹활약을 이어오고 있는 WIHI의 맴버‘March12’, The paradice’ 그리고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DEUL’, 딥플로우, 쿤디판다 등 여러 힙합 아티스트과 작업을 진행한 베테랑 ’오닐‘이 참여한다.

한편, 이번공연은 멜론 파워DJ및 여러 플랫폼에서 인디펜던트 아티스트를 위한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는 손익분기점.이 참여하며 더욱 의미를 높였다.

인디펜던트 아티스트의 의미있는 오는 3일 공연은 합정역 프리즘홀에서 150석 상당의 규모로 진행되며
공연에 참여하는 모든 관계자들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추후 아티스트들을 위한 무대를 더 많이 만들 것이라고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