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이즈앤트리
사진제공 = 이즈앤트리

이즈앤트리(대표 김진우)는 참마 라인 신제품 2종, ‘참마 비건 밀크 보습토너’ 와 ‘참마 비건 밀크 고보습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두 제품은 앞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3월 10일 처음으로 선보인 후 1차 펀딩에서 2219%, 2차 앵콜 펀딩에서 2156%으로 성공적인 펀딩을 달성했던 ‘참마 비건 밀크 클렌저’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같은 참마 라인으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참마 비건 밀크 보습 토너’는 피부 속 깊숙이 스며들어 속건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결보습 토너이다. 유해성분과 동물성 유래 성분을 배제하고 동물실험 없이 만들어진 비건 토너로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진한 에센스 토너 제형으로 일명 ‘밀크티 토너’라는 별칭으로 불리우고 있다.

또한, ‘참마 비건 밀크 고보습 크림’은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영양감이 풍부한 고보습감의 제형이지만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흡수력을 지니고 있다. 참마 비건 밀크 보습 토너와 마찬가지로 비건 레시피로 제조되었다.

이즈앤트리 관계자는 ‘금번 출시한 참마 토너와 크림은 아무리 발라도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 건성, 악건성 피부를 위한 제품이니만큼 보습력에 집중했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시는 분들의 스킨케어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즈앤트리 신제품 2종은 이즈앤트리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무신사 스토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