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밀착형 온라인 마트 커머스 쇼핑이지는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맞아 오는 11월 27일까지 연말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 약 2주의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애플’ ‘삼성’ ‘다이슨’ 등의 프리미엄 가전과 ‘네셔널지오그래피’ ‘블랙야크’ 등 패션의류 제품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쇼핑이지 내에 고객 참여형 특별 이벤트 코너인 ‘럭키이지’에서는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인 발뮤다의 더 토스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쇼핑이지 이명수 MD가 소싱, 상품 소개, 판매를 하는 코너인 ‘명수가 간다’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택배비만 과금하고 무상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명수가 쏜다’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쇼핑이지 관계자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려 온 고객에게 M포인트 100% 사용으로 빠르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이 최고의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22년도 9월에 론칭을 한 쇼핑이지는 현대카드 M포인트를 제품 판매 가격에 상관없이 100%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제휴 쇼핑몰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