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앤어소시에이츠 - 뱅크타운 참여

디지털 에이전시업체 크림앤어소시에이츠(대표 나선택), 뱅크타운(대표 최광수)은 지난 6일 온라인 마케팅이 대폭 강화된 수협은행 홈페이지(www.suhyup-bank.com)를 재구축 가동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 수협은행은 금융상품몰을 추가, 다양한 금융상품 정보와 상품을 신뢰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온라인 금융 마케팅채널로서 활용을 극대화했다.

특히 재테크정보를 통해 자금마련부터 투자, 가이드, 전문가 칼럼 등의 전문정보를 제공해 일반 고객의 합리적인 투자도 유도하도록 메뉴가 구성됐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은 향후 지속적인 온라인 프로모션 및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시중은행 비교해 손색없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림앤어소시에이츠 나선택 대표는 "은행권 인터넷 서비스의 추세는 기존의 인터넷뱅킹만 제공하는 서비스 개념에서 벗어나 토털 금융 및 투자관련 양질의 서비스 및 정보를 실질적 제공하도록 진화하고 있다"며 "이번 수협은행 홈페이지 리뉴얼은 이러한 추세를 반영, 고객 지향적으로 개편했다"고 말했다.

한편 크림앤어소시에이츠 그동안 우리은행 우리카드 포탈사이트, 신한·조흥 뱅킹 통합, 농협 e뱅킹 리뉴얼, 광주은행 홈페이지 리뉴얼, SC제일은행 홈페이지 유지보수 등 금융권에 인터넷뱅킹 디자인 분야에서 강세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