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목적 따라 상품 다양화

 

▲     © 대한금융신문

대우증권(대표 김성태)은 세대별로 적립식 상품을 구성,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정기 적립식 금융상품을 통해 사회초년생, 중·장년 세대별로 투자목적에 맞게 상품을 추천하고 재테크 정보 및 보험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사회초년생인 20대부터 30대 중반세대를 위해 장기주택마련저축 적립식 펀드를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만 18세 이상 세대주로서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25.7평 이하, 기준시가 3억원 이하인 1주택 소유 근로자로 가입자격을 제한하고 있다.
특히 이 상품은 목돈 마련을 위한 재테크뿐만 아니라 연간 300만원까지 소득공제가 가능한 세테크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현재 혼합형 2종과 채권형 1종 상품이 구비돼 있으며 추가로 국내외 주식형 펀드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마스터랩 자녀사랑 메신저는 자녀를 둔 30대 이후 세대를 위한 적립식 상품이다.
이 상품은 투자 유형별로 중장기 운용성과가 검증된 국내외 우량펀드 10종을 대상으로 하며 투자자가 자신의 투자성향과 투자목적에 맞게 펀드별로 자유롭게 투자 비중을 지정할 수 있다.
특히 한 개의 펀드에 집중 투자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수익률 편차 및 안전성 리스크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입 이후에도 언제든지 펀드별 투자 비중을 재조정, 시장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상품 가입자들은 어린이보험을 부가서비스로 제공받기 때문에 재테크와 보험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 밖에 자동이체 입금 서비스, 정기 운용 성과보고서, 사랑의 펀지가 담긴 통장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제공된다.
마스터랩 백만장자 적립식 저축은 중장년 세대에게 적합하다.
이 상품 역시 엄선된 펀드로 포트폴리오 투자가 가능하며 상해보험을 부가서비스로 제공한다.
가입일로부터 3년 이후 가입자의 생일, 졸업일 등 희망하는 날에 맞춰 만기일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다.
대우증권 계좌를 개설한 기존 고객인 경우 별도의 방문 절차없이 온라인 또는 전화로도 가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