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수주 최우수상 받아

▲ SK C&C는 지난 13일 2007년도 SKMS 실천상포상식을 거행하고 대신증권 차세대시스템 수주를 최우수상으로 선정했다.     © 대한금융신문
SK C&C(대표 윤석경)는 지난 13일 SKMS 실천을 통해 업무혁신 및 탁월한 경영성과 창출 등 회사 가치 증대에 기여한 임직원을 포상하는 2007년도 SKMS 실천상 포상식을 거행했다.

SKMS는 SK Management System의 약자로 SK인 모두의 합의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SK 고유의 경영 철학이자 기법으로 모든 SK 경영활동에 대한 본질과 핵심을 담고 있으며 구성원들의 경영도구로 활용된다.

SKMS 실천상 포상 행사는 임직원들의 열정, 혁신,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수펙스(SUPEX) 추구활동을 격려하고 우수한 SKMS 실천사례를 발굴, 롤 모델로 삼아 전사적인 하이 퍼포먼스(High Performance) 문화 형성과 경영성과 극대화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포상에서 SK C&C는 대신증권 차세대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를 최우수상에 선정하고 지방 재정 정보화 사업을 비롯한 우수상 3건 등 총 4건을 시상했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대신증권 차세대 시스템 구축 사업은 SK C&C가 시장예측을 통한 정확한 전략수립과 혁신적 아이디어를 통한 당사 역량결집으로 인해 가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金東起 기자>kdk@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