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 영상프로포즈 기회 제공

KB카드 … 63쌍에 고품격 감동 선사

카드사들이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남선녀 고객들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수 있는 감동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간 인터넷(www.loveEcard.co.kr)과 강남대로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CF같은 영상으로 특별한 사랑 고백을 할 수 있는 사랑의 자물쇠 이벤트를 펼친다.

사랑의 자물쇠는 한 이탈리아 소설에 등장했던 가로등에 자물쇠를 걸고 열쇠를 강물에 빠뜨리면 연인들은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는 에피소드에서 출발해 로마 폰테밀비오 다리, 중국 장가계, 한국 남산N타워 등으로 급속히 확산돼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랑의 메시지와 사진을 올리면 40초짜리 영상으로 자동 전환된다. 상대방이 이메일이나 핸드폰 문자를 통해 받은 비밀번호를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한 후 사랑의 메시지를 확인하면 온라인상의 사랑의 자물쇠가 채워지게 된다.

또 신청자가 정한 시간에 강남대로 대형 전광판을 통해 프로포즈하는 이벤트는 사랑 고백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이벤트 신청시 전광판 프로포즈를 선택하고 해당 날짜와 시간에 전광판 앞에서 ARS(☎1577-4860)를 통해 비밀번호를 인증하면 CF같은 영상 프로포즈가 펼쳐진다. 전광판 프로포즈는 행사기간 중 매일 150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당일은 300건까지 예약가능하다.

신한카드는 메시지의 사연을 공개한 고객 총 100명에게 기프트카드 10만원권 제공 등 사랑의 자물쇠 이벤트 참가자의 프로포즈 비용도 지원한다.

KB카드는 연인과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계획하고 있는 63쌍의 고객을 초청, 고품격 영화 관람의 감동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두근두근 발렌타인 데이트 위즈 무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2월 14일 롯데시네마 샤롯데 4개관(서울 에비뉴엘관, 건대입구관, 부산 센텀시티관, 광주 첨단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서울지역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는 초콜릿 퐁듀와 함께 즉석 커플사진 액자를 제작해 제공하며, 부산?광주지역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는 초콜릿 선물세트와 사진인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2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카드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인 고객이 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張勝鎬 기자>js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