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한국능률협회와 제휴

현재의 지위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신을 계발하려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카드상품이 출시됐다.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KMA)와 제휴, 업계 최초로 지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KMA 플래티늄 법인카드를 발급한다.

이 상품은 각종 지식 서비스와 고품격 할인 서비스를 중점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회원들은 KMA 최고경영자 조찬회 무료 초청, 와튼스쿨 CEO과정 수강료 100만원 특별 할인, KMA 제주 하계 최고경영자 세미나 30만원 할인, 계절별 최고경영자 세미나 20% 할인, 적립 포인트(이용액의 0.2%)로 KMA 지식상품(유료교육, 세미나, 포럼 등) 결제에 사용 등 다양한 지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기 계발에 필요한 지식 서비스 이외에도 품격 높은 플래티늄 카드의 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전국 55개 유명 골프연습장 및 8개 골프텔 할인, 10개 특급호텔 월 3회 무료 발렛파킹, 61개 호텔 할인, 86개 콘도 및 67개 펜션 할인, 67개 레스토랑 및 16개 와인 가맹점 할인, 5개 면세점 할인, 유명 스파 및 테마온천 할인 등 VIP로서의 품위를 유지하기에 빈틈이 없는 서비스들이다.

신한-KMA 플래티늄 법인카드는 대기업, 상장·등록 법인의 임원 이상, 법무법인 임원 이상, 대학교 학장 이상, 종합병원 부원장 이상, 전문직 개인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발급된다.

<張勝鎬 기자>js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