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조직원 정보 신속 공유

금호생명은 지난 3일 인터넷 생방송 송출이 가능한 ‘KBNi 미디어센터’를 개국하고 첫 영상을 송출했다.

이번에 구축한 미디어센터는 인터넷PC가 설치된 지방 지점과 본사 및 그룹계열사가 동시에 고품질 HD영상으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향후 IPTV와 호환도 가능한 시스템으로 구축됐다.

앞으로 금호생명 사내 방송국은 ‘KBNi뉴스’를 통해 CEO의 경영메시지, 사내소식 등을 전하고 주간 금융정보를 분석해 명확한 해설을 곁들인 ‘경제브리핑’과 웰스라이프(Wealth Life)를 통한 상품강좌 및 마케팅 강좌를 정규 프로그램으로 구성, 운영한다.

기획 프로그램으로는 우수점포·판매노하우 비결 소개, 임직원들의 생동감 있는 파워 인터뷰 진행 및 교육프로그램 소개와 조회 기법, RP(Role Playing) 등 영업현장에 필수적인 지식 동영상을 생방송과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맞춤형으로 볼 수 있도록 디지털녹화자료를 구비해 운영한다.

또 PCC(교육 전문가 제작 동영상), UCC(영업 관리자 제작 동영상) 코너를 운영해 현장에서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산교육 지식 동영상 생산을 장려하고 조직원에게 공유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張勝鎬 기자>jsh@kbank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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