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공연할인 마케팅 전개

▲     © 대한금융신문
카드사가 실시하는 마케팅을 꼼꼼히 살펴보면 저렴한 가격에 뮤지컬 등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다.
 

비씨카드는 문화공연 특화서비스 ‘프라운지(plounz)’를 통해 특별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전세계를 감동시킨 2008년 최대의 뮤지컬 ‘캣츠(CATS)’ 공연을 50% 할인(오는 25일 공연 한정)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뮤지컬 ‘헤드윅’ 8월 15일 공연 30% 할인,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7월 19일, 26일 공연 50% 할인, 댄스 퍼포먼스 ‘브레이크아웃’ 7월 15일, 16일 공연 50% 할인, 가족뮤지컬 ‘뽀로로와 요술램프’ 7월 22일~8월 17일 공연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씨카드 마케팅부 권기동 부장은 “프라운지 서비스가 지난해 12월 전용 사이트를 오픈한 이후 7개월 만에 가입회원 3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문화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프라운지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라운지’ 멤버십 서비스는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나 프라운지 전용사이트(plounz.bccard.com)에서 간단히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은 공연정보에서 좌석 선택, 할인 예매까지 다양한 문화생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