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 투숙하면 주말 2박 무료제공

▲     © 대한금융신문
마스타카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타우드 호텔 및 리조트와 주말 무료 숙박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30여개의 호텔 및 리조트가 새롭게 참여, 그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타우드 호텔 및 리조트에서 행사기간 동안 마스타카드로 결제해 3회 이상 숙박할 때마다 오는 11월 1일부터 2009년 1월 31일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원하는 스타우드 호텔에서 금요일과 토요일 양일을 포함하는 주말 무료 2박의 기회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스타카드를 소지한 스타우드 프리퍼드 고객은 쉐라톤, 웨스틴 , 르메리디엔, 세인트레지스, 더 럭셔리컬렉션, 알로프트, 포포인츠 등의 스타우드 호텔 체인에서 주말 무료 숙박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프 포털리(Jeff Portelli)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 임원은 “최근 마스타카드가 발표한 여행 지수 결과에 따르면 여행은 많은 소비자들의 삶에 있어 필수가 돼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2008년 하반기 아태 지역의 해외 여행객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소비자들의 개인적인 여행 및 비즈니스 여행 역시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에 스타우드 호텔과 함께 고객들이 스타우드 호텔 및 리조트에서 무료로 편안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張勝鎬 기자>js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