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비바생명은 금융시장 환경에 대응, 지난 14일 조직 개편과 함께 인사이동을 실시했다.
 
먼저 기존의 영업Ⅰ본부와 영업Ⅱ본부를 각각 전략영업본부와 개인영업본부로 명칭을 변경하는 등 보다 전략적인 영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고객서비스팀 내 콜센터를 고객지원본부 산하의 별도 조직으로 분리, 고객 서비스 부문을 강화했다.
 
아울러 전략영업본부장 임채권 상무, 개인영업본부장 한기영 상무보, 총무팀장 임동세, 점포영업팀장 이영택, TM영업팀장 박태환, 인사팀장 김윤준, 콜센터장 김남진, 마산지점장 김일용, 구미지점장 장해석, 통영지점장 조형규, 서울단체지점장 곽찬희, 위너스TM센터장 한기봉, 영업교육팀 부산교육센터장 이상곤, 우리카드TM센터장 김민규 등 인사를 단행했다.
 
<張勝鎬 기자>jsh@kbank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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