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제휴상품 출시

차별화 포인트 혜택 제공
 
신한카드는 지난 2일 LG전자와 제휴를 맺고 ‘LG전자 렌탈프리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먼저 전국 하이프라자 및 LG전자 대리점에서 전월 사용액 등에 관계없이 상시 5%(최고 10만원)를 적립해 준다.
 
또 LG전자의 정수기, 이온수기 등의 렌탈료를 결제하면 5%를 적립해 주고 적립 포인트로 렌탈료를 상환할 수 있다. 렌탈료 상환에 활용되는 포인트는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와 같은 방식이며 전월 카드 사용액에 따라 최고 5%가 적립된다.
 
뿐만 아니라 하이프라자, LG전자 대리점 등에서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 최고 100만원까지 결제를 유예하고 약정기간 동안 카드 사용에 따른 적립 포인트로 결제유예금액을 상환하는 ‘하이세이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때 포인트는 카드사용 가맹점에 따라 0.8~5%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할인, 영화 티켓 할인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각종 부가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포인트 적립처를 선택할 수 있는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는 LG전자와 관련된 서비스를 대폭 늘린 카드”라며 “LG전자 전문 매장에서 포인트를 많이 적립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정수기 등을 렌탈할 때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는 만큼 생활비 절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張勝鎬 기자>js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