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유치원·학원비 결제시 5% 포인트 적립

▲     © 대한금융신문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은 (주)웅진씽크빅(대표 최봉수)과 제휴를 맺고 교육업종 및 전국 슈퍼마켓에서 포인트를 적립해 이를 웅진씽크빅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웅진에듀프리 하나카드’를 10일 출시했다.

‘웅진에듀프리 하나카드’의 웅진에듀프리 포인트는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등 교육기관 이용 시 5% △웅진씽크빅 제품구입 시 5% △웅진씽크빅 온라인몰(www.webooks.co.kr)에서 단행본 구입 시 10%가 적립된다.

또 주부고객의 생활패턴을 반영해 전국 대형마트 뿐 아니라 동네 슈퍼마켓에서도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웅진씽크빅 제품 구입 시 최고 100만원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고 6개월/10개월 다이어트 무이자할부도 가능해 교육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아울러 △하나은행 자동화기기 수수료 면제 △스피드메이트 무상 차량점검 △패밀리레스토랑 씨즐러 20% 할인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하나은행 카드영업추진부 관계자는 “어린이집부터 학원까지 모든 교육기관에서 적립이 가능해 교육열이 높은 부모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카드”라며 “전국 대형마트와 동네 슈퍼마켓에서 사용한 금액도 적립이 되기 때문에 주부들은 더 실질적인 혜택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카드는 하나은행에서 운영하는 웅진씽크빅 고객 전담 콜센터 (080-854-7711)와 하나은행 콜센터 (1599-1155), 그리고 웅진씽크빅 홈페이지(www.wjthinkbig.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연회비는 5000원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