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CM과 히마와리證 호가 복수제공

우리선물(대표 이대수)이 FX마진 트레이딩 HTS(홈트레이딩시스템) ‘우리FX’를 새롭게 출시하고 오는 29일부터 실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

우리FX는 기존 FXCM에 일본 히마와리증권 호가를 추가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두 업체간 호가와 스프레드를 비교하며 더욱 유리한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하게 한다. 번개주문과 차트연동주문 등 호가확인에서 주문까지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우리선물은 우리FX의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HTS를 소개하고 일본 ‘와타나베 부인’을 초청해 경험담을 듣는 세미나를 오는 2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재 국내 FX마진 관련서적 판매량 1위인 ‘나의 FX노트’의 저자 토리이 마유미 씨가직접 강연에 나서 ‘와타나베 부인’으로서의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우리선물 관계자는 “와타나베 부인이란 외환 투자활동을 하는 일본의 일반 가정주부를 일컫는 말로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평범한 가정주부의 외환투자 성공기와 투자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미나 당일 계좌 개설자에게는 저자 서명이 담긴 ‘나의 FX노트’를 무료 증정한다.

우리선물의 이번 와타나베 부인 강연세미나는 오는 24일 여의도 우리투자증권 본사 4층 우리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