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대표이사 장형덕)는 아이폰에서 BC카드 이용내역과 카드 혜택 등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아이폰용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모바일 안전결제(ISP)서비스’ 운영을 지난달 8일 시작한데 이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My BC카드’와 ‘혜택 파인더’서비스를 실시한다.

My BC카드 카테고리는 △BC카드 이용대금 명세서 △결제예정 내역 △카드승인내역 △카드이용한도 △TOP포인트 △My Card 혜택 △바로알림 서비스로 나뉜다.

특히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모든 BC카드의 사용 내역을 스마트폰에서 확인하고 카드관련 기본 서비스를 편리하게 신청 및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TOP포인트 카테고리에서는 BC카드를 사용하고 적립된 TOP의 적립내용, 사용내역, 소멸예정 내역이 조회되며 소지한 BC카드를 모두 조회하고 카드에 탑재된 부가서비스 정보 확인은 My Card 혜택 카테고리에서 할 수 있다.

혜택 파인더는 △주변 TOP가맹점 △할인카드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맹점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제시한다.

BC카드 채널운영부 채병철 부장은 “BC카드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스마트폰을 통해 BC카드 서비스와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결제 서비스와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라고 말했다.

<박하나 기자>hana@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