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정보 제공

테마별 경품도 푸짐
▲     © 대한금융신문

 
 
 
 
 
 
 
 
 
 
 
 
 
 
 
 
 
 
우리투자증권(대표 황성호)이 고객들에게 일거양득인 자산관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투자증권은 다양한 금융상품 가입기회를 제공하고 자산관리 브랜드 ‘옥토’의 의미도 알리기 위해 ‘옥토가 제안하는 즐거운 자산관리 이벤트’를 오는 9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의 기존 및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크게 세가지의 테마를 통해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와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첫번째 테마는 대표 금융상품인 △펀드 △채권 △ELS △랩어카운트에 이벤트 기간 내 합산 1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매 2주마다 추첨을 통해 △3D LED TV △리조트 이용권 △로봇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번째 테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옥토CMA를 신규 개설하고 순 누적 입금액 100만원 이상인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총 5000명에게 CMA 1만원을 입금 지급한다.
 
끝으로 퀴즈응모와 재미있는 온라인게임을 통해 자산관리브랜드 ‘옥토’의 의미를 알리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옥토 사은품 및 아이스크림 무료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 황경태 부장은 “브랜드 강화와 함께 상품과의 연계를 통한 신규고객 유입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고객들에게 당사 대표 금융상품도 만나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