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 홈페이지     © 대한금융신문
<대한금융신문= 이남의 기자> 신한카드가 통합 3주년을 맞아 고객 편의성 강화 및 다양한 서비스 위주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신한카드는 창의적인 디자인, 사용의 편리함, 고객 맞춤 서비스 등에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먼저 심플한 화면 구성으로 핵심 정보만 노출함으로써 가독성을 증대했으며 좌측과 상단에 ‘F’자 형태로 주요 메뉴를 배치함으로써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주요 메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원하는 서비스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 인증을 최소화함으로써 거래 및 결제 프로세스를 간소화했으며 기업 회원을 위해 서식 및 맞춤형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가맹점의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강화했다.

다양한 서비스도 추가됐다.

고객의 이용 행태를 개인별로 분석해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 모음집 ‘머니 세이버’와 고객이 카드 사용액을 미리 약정한 후 그 금액 이상을 사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 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신한카드는 최근 인터넷 익스플로러 외에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것을 감안해 파이어폭스에서도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namy@kbank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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