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 삼성카드가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 대한금융신문
<대한금융신문> 삼성카드는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트위터와 블로그의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통합 SNS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페이스북을 통해 카드관련 정보나 문의 사항뿐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의 다양한 소재를 가지고 자연스럽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트위터는 밝고 편안한 이미지로 새롭게 디자인을 구성해 고객들이 더욱 친근감을 가지고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통합 SNS를 통해 편안하고 친근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SNS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