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ING생명은 최근 홈페이지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제고하고 이를 기념해 ‘놀러와’ 이벤트를 시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 중심으로 콘텐츠를 구성, 고객이 본인의 재정 상황과 목적에 적합한 보험을 찾고 그에 따른 상품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나만의 맞춤 FC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거주하는 지역을 기반으로 재정컨설턴트를 직접 선택,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ING생명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놀러와’ 이벤트를 전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고객과 ‘수정이의 영상편지’를 활용해 직접 ING생명 홈페이지를 홍보하는 고객, 그리고 ‘나만의 맞춤 FC검색’ 서비스를 이용해 상담 후 신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명품헤드폰,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