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은 VIP 고객 대상의 ‘여가문화 클래스 프로그램’과 ‘종합 헬스 케어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알리안츠 VIP Loyalty Program’을 시작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새롭게 실시되는 VIP 프로그램은 고객의 보험료 등을 기초로 포인트를 산출해 각 VIP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우수 VIP 고객은 미(美), 문화, 건강, 음식 등을 주제로 업계 최고 수준의 ‘여가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을 누리게 된다.

여가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의 첫 순서로 지난 11일 부산 웨스턴 조선호텔에서 국내 정상의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박태윤의 메이크업 강의가 열렸다. 이 강의는 전국 주요 도시에서 1000여명의 VIP 고객을 초청해 오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석한 고객들은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우는 것은 물론 전문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에게 직접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든 VIP 고객에게 간단한 건강 상담이나 해외 치료지원, VIP 장례지원을 하는 등 VIP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VIP 고객에게 담보대출 이율을 할인해주고 고객방문서비스를 우선적으로 배정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도 마련했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새로운 VIP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해 고객들의 자부심과 만족감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