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자녀 참여 이벤트 마련

▲ 신한카드는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할 수 있는 꼬마피카소 그림 축제를 개최한다.   © 대한금융신문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내달 14일 과천 서울대공원 내 서울동물원에서 개최 예정인 ‘제10회 꼬마피카소 그림 축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피카소 그림 축제는 신한카드 전 개인회원(체크 및 신한BC카드 포함) 및 회원 자녀를 대상으로 한다.

구체적으론 유치부(만 4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부(1~3학년) 및 고학년부(4~6학년)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눠지며 대회가 치뤄진다.

접수 인원은 어린이 기준 총 9000명이고 입장료를 포함한 참가비는 무료다.

대회날은 그림 그리기 이외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션 게임과 어린이 응원단 축하 공연, 캐릭터쇼, 매직쇼, 가족 장기 자랑, 우리집 문패 만들기 행사 등 다양한 부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한카드는 꼬마피카소 그림 축제에 제출된 모든 작품은 내달말까지 한국미술협회의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 협회장상, 최우수상 각 1명씩 등 총 530여명을 선정하고 상장과 상금, 부상 등도 전달할 예정이다.

전시품은 지하철 2호선 서울대 입구역에서 전시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 행사는 유치원에 다니는 자녀부터 부모들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 대축제”라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