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개인사업자에게 다방면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자 전용 KB국민 마이비즈 플러스 기업카드를 출시했다.   © 대한금융신문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는 개인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개인사업자 전용 ‘KB국민 마이비즈 플러스 기업카드’를 25일 출시한다.

이 카드는 부가가치세 환급지원 등 세무지원 서비스, 할부서비스, 주유/골프장/골프연습장/백화점/철도/항공/사무용품 할인 등 개인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분야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마이비즈 플러스 기업카드 사용내역 중 부가가치세 환급대상을 자동 분류해 제공함으로써 부가가치세 환급액을 미리 예상할 수 있고 부가가치세 신고 파일도 자동 생성된다.
 
또한 전용상담센터(1577-3561)를 운영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수취서비스와 세무/회계 전문지식 및 절세 정보를 알려준다.

KB국민 마이비즈 플러스 기업카드는 기존 기업카드와 달리 할부서비스(2~3개월)를 제공해 개인사업자의 운영자금 유동성을 강화해 준다.

특히 사업상 경비 지출이 많은 주요 업종에선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 마이비즈 플러스 기업카드로 SK 주유소(LPG, 경유제외)에서 결제시 리터당 60원 할인(1일 20만원, 월 30만원한도)서비스와 사무용품 구매(인터넷 알파몰)시 5%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결제금액이 200만원 이상일 경우 월 2만원, 300만원 이상일 경우 월 3만원, 400만원 이상일 경우 월 4만원의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5% 할인, 백화점 5% 할인, 철도 및 항공권 구매시 5% 할인해준다. (단 최초 카드 발급일로부터 60일이 해당되는 월까지는 전월 결제금액과 상관없이 통합할인한도 2만원이 적용)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마이비즈 플러스 기업카드는 개인사업자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사업지원 서비스와 관련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하나의 카드로 제공하는 올인원 기업카드”라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혁신적이고 실질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KB국민 마이비즈 플러스 기업카드로 1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1등(1개 업체)에게 KB국민기프트카드 300만원, 2등(5개 업체)에게 KB국민기프트카드 100만원, 3등(10개 업체)에게 KB국민기프트카드 50만원, 행운상(500개 업체) 영화예매권 4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