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5월 한 달간 체크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대한금융신문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행장 유문철)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을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로 ‘현대스위스 체크카드’로 5월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에 따라 아이패드, 아웃백 식사권, SK주유권,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휴대폰 이용요금의 10% 캐쉬백, 주유금액의 2% 캐쉬백, 은행 출금 수수료 면제, 최대 연 4.8%의 보통예금 금리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벤트를 통한 선물과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체크카드 이벤트와 더불어 ‘내 안에 부(富)를 깨워라’라는 주제로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방카슈랑스에 대해 상담해주고 판매하는 ‘방카Day’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카Day에는 연금보험, 저축보험 등 다양한 방카슈랑스 상품을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다과를 제공하며 방카슈랑스 상품을 상담만 해도 연 5.8%의 고이율을 제공하는 ‘다함께 정기적금’을 별도의 공동구매 절차 없이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방카Day는 지난 2일 삼성본점을 시작으로 매주 화, 수요일 해당 영업점별로 진행되며 고객들은 전문 PB를 통해 가입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업계에서 체크카드를 가장 먼저 출시한 이후 현재 2만7000장이 넘는 체크카드 실사용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 승인금액은 19억원에 달한다.

또한 방카슈랑스도 지난 2008년 10월 판매 시작 이후 현재까지 1850여건을 판매했으며 실수수료 수익은 5억원을 넘어섰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체크카드와 방카슈랑스를 통한 비이자수익이 월등히 신장됐고 이에 부응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현대스위스는 자산의 포트폴리오 개선과 철저한 리스크관리를 통해 건전성을 제고시키며 동시에 비이자수익의 폭넓은 확대를 통해 은행의 수익성을 제고시키는 등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전략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체크카드 이벤트는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www.hsb.co.kr)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