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는 5월 한 달간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 대한금융신문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수고객에게 외식, 여행, 쇼핑 관련 다양한 고품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

빅 이벤트는 TEZE(太帝), ROVL, 플래티늄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31일까지 10대 맛집 이용시 최고 20% 할인해준다.

10대 맛집은 보나비 아티제 타워팰리스점, 비스테카, 팔레 드 고몽, 벽제갈비 방이본점, 해초록 대치점, 노들강, 버드나무집 서초점, 용수산 서초점 등으로 지난해 TEZE(太帝), ROVL, 플래티늄카드 고객이 많이 이용한 곳이다.

해당 맛집에선 건당 10만원 이상 이용 후 TEZE(太帝) 또는 ROVL카드 결제시 20%, 플래티늄카드 결제시 10%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하나투어 KB국민카드 여행센터(kb.hanatour.com)를 통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TEZE(太帝), ROVL, 플래티늄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최고 20% 할인받을 수 있다.

60세 이상 여행객 동반시 20%, 60세 미만 동반객에 대해서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업종 및 4대 기념일에 카드 사용시 캐시백/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KB국민카드 우수고객은 가정의 달 관련 주요 업종(외식, 주유, 대형유통, 여행, 항공/교통, 호텔, 숙박)에서 100만원 이상 사용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30만원씩 캐시백 해 준다.

또한 5월 중 4대 기념일(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에 모두 KB국민카드를 이용하고 4대 기념일 총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은 이용금액의 10%(최고 5만원)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